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또싱어 투표

비교사이트 2021. 1. 9. 19:06

요즘 많은 사람들이 토요일이면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MBN의 로또싱어가 있습니다.

 

 

참 독특한 방법으로 가요 경연을 진행하는데 시청자들이 직접참여해서 상금까지 받을 수 있다보니, 시청률도 좋은 편입니다.

 

오늘은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싱어 방송시간

로또싱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을 시작합니다. 

 

현재, 방송은 15회차를 하고 있으며 아직 끝나지 않은 파이널 라운드가 남아 있습니다. 누가 더 많은 점수를 받게 될지, 900점의 벽을 넘을 수 있을지,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로또싱어 시청률

시청률 또한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평균 3%대 이상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으며, 최고 4% 시청률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 제작 유일용, 엄규본 외(연출)로 출연진도 이휘재, 김구라 등 유명인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

자~~ 그럼 지금부터, 투표 참여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가장먼저, 몇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첫째, 로또싱어는 만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금을 받고 번호를 선택하고하는 과정이 있고 상금을 수령해야 하다보니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둘째, 외국인은 참여가 안됩니다.

 

셋째, 모바일로만 투표가 가능하며, 네이버 아이디가 꼭 있어야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가장먼저, 인터넷 창열 여시고, 검색에 "로또싱어 투표"라고 검색해 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로또싱어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로또싱어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또는 앱)으로 접속됩니다.

 

 

 

 

2. 로또싱어 페이지로 접속이 되셨다면, 최종 6인 선택 버튼이 가장아래 보이실 겁니다. 누구를 선택할지 정하셨다면 선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최종 6인 선택 버튼을 눌렀는데, 네이버 로그인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먼저 로그인하라고 페이지가 뜰겁니다. 그럼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4. 네이버 로그인 페이지가 열리고 아이디, 비번을 넣으시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처음 말씀드린대로 네이버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아이디를 만드셔야 투표 진행이 가능합니다.)

 

 

 

 

5. 네이버에서 로또싱어로 로그인 정보를 공유할건지 물러보면, 동의하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6. 그럼 다시 로또싱어 투표 참여하기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자~~ 이젠 진짜로 최종 6인 선택하기 해보겠습니다.

 

 

 

 

 

7. 최종 6인 선택 버튼을 누르시면,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를 시청하면 그 비용까지 상금으로 적립된다고 하니 기분좋게 시청하시기 바라니다.

 

 

 

 

 

8. 자~ 로또싱어 투표 선택 페이지까지 들어왔습니다. 오늘 시간기준으로 (2021년 1월 9일) 투표마감까지는 단 7일 남았다고 합니다. 이제 프로그램도 막바지네요ㅠㅠ

 

 

 

 

9. 누구를 선택할지 고민 후 6명을 선택하시고, 제출하기 눌러주세요

 

 

 

 

 

10. 거의 마무리 단계까지 왔습니다. 선택하고 나면 내가 선택한 번호 6개를 보여줍니다.

확인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11. 그럼, 마지막으로 내가 선택한 가수를 보여주고 로또싱어 투표 참여하기가 마무리 됩니다.

혹시나 마음에 변동이 생겨 다시 투표하고자 하시는 분은 투표 다시하기를 누르셔서 다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꼭 잘 맞추셔서 상금까지 타시기 바랍니다.^^

 

아자아자~~~ 나도 상금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