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로 20만 명의 사람들이 사망한 가운데 브라질 대통령들은 니신카쿠해변에서 놀았다.

 



코로나가 확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일 보우소날(65) 브라질 대통령은 수영을 즐겼다는 사실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대통령이 바다에서 보트를 타는 것을 본 시민들은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그들은 적중했다.

페르난도 폴라지 브라질 대통령이 가족 휴가를 맞아 상파울루 플로레 그란데 해변을 방문했다고 브라질 언론들이 19일 보도했다. 

그 후, 대통령은 자신을 둘러싸고 그들의 이름을 외치는 시민들과 함께 수영을 즐겼다.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대통령과 관광객들의 클로즈업된 사진과 악수를 하세요. 

대통령을 포함한 소수의 사람들만이 마스크를 쓰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을 즐겼고, 사회로부터 멀리하는 정책은 지켜지지 않았다.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의 통계에 따르면, 브라질에서 7.733,700명의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조안 도리아 상파울루 주지사는 트위터에서 대통령의 행동은 훌륭하다고 비판했다.그들은 그들이 사람들의 목숨을 빼앗았다고 주장했다.

이 소식이 알려졌을 때, 브라질의 비평가들은 일장기를 비판했습니다.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브라질은 19만6000명의 사망자를 냈고 최고 통치자인 대통령은 경계해야 한다. 

 


보즈너 대통령은 지난해 7월 관상동맥염 진단을 받았지만 완치됐다. 재활 후, 그는 항체가 생겼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건강을 과시했습니다. 

보우소나드 대통령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항상 거리를 두었습니다.커버 등은 반감을 표시하면서도 최근 백신 접종에 대해 악어를 낳을 수 있다는 황당한 발언까지 했다.